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맛집

서울 아차산역 떡볶이 맛집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 방영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아차산역 1번출구로 나와 파리바케트에서 우회전 하여 조금만 더 올라가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집이 나옵니다.

신토불이 본점<출처 : 네이버 지도 거리뷰>

지난 번 강릉 여행을 다녀와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매콤한 뭔가가 땡겨서 밤늦은 시간에 찾아갔습니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집의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까지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골목에다가 사람들도 많이 지나다니는 편이라 차를 잠깐이라도 세우기가 어려울 수 있는 환경이죠. 

안에서 먹고 가실 거라면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집 메뉴

저희는 2명이라 2인 Set 으로 주문했고 여기에 만두 2개 추가 하여 방문포장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2명에서 드시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안에서 먹고 가기에는 일반적으로 방문을 하면 앉을 자리가 복불복이기 때문에 맘편히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이 좋더라구요~!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 앞에는 포장줄이 있는데, 금방금방 빠져나가므로 크게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 아무래도 포장하여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 저희도 밤 10시 40분쯤에 도착해서 포장을 하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도 5팀이 더 들어왔었습니다.

**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저는 참고로 오전시간대 보다 저녁시간때쯤 방문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리한지 얼마 안되면 양념이 재료들에 잘 스며들지 않아 알고 있던 비주얼과 맛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토불이 본점 떡볶이

집까지 30분을 더 가야하는 상황이라, 떡볶이가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역시 서울 3대 떡볶이라 소문날 정도로 맛은 있었습니다. 고된 하루의 마무리를 해주는 매콤한 맛이 입에서 돌때,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먹다보니 좀 매웠었는데, 기분나쁠정도의 매운맛은 아니었습니다.(참고참고) 그리고 반드시, 만두와 핫도그를 같이 넣어서 드시기 바랍니다.